- 휴대폰본인확인실패
본인명의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
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입력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신용카드인증실패
본인명의 신용카드번호, 주민등록번호, 비밀번호 앞2자리가 정확하게 입력
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공인인증서인증실패
본인확인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한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인증이
가능하며 범용인증서 여부와 인증서 유효기간 등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공통사항
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사이트에
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하여 브라우저 또는
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해주시고
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NICE 신용평가정보(주) 고객센터(1600-1522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