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이티처 전체 메뉴전체메뉴 닫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

[필독] 고객문의 채널 이용안내

2021-07-14

안녕하세요. NE능률입니다.


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른 대응조치로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
사내 동시 근무자를 한시적으로 제한하여 전화응대 및 답변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전화응대 외에도 NE능률은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아래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가능한 빠른 업무처리 및 대응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NE능률은 정부방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■ 고객문의 채널 이용 안내


1. 회원인 경우
1) 로그인 후 고객센터 > [문의/제안] 게시판 이용
(특히, 교사/강사 회원님은 학원/학교정보 확인과 이전 상담이력 확인 및 관리를 위해  가능한 로그인 후 이용)
2) 그 외, 아래 비회원 및 일반고객 문의채널 이용


2. 비회원 및 일반고객인 경우
1) 1:1 웹메일

로그인 없이 PC/모바일 이용 가능, contact.nebooks.co.kr

2) 이메일

ne114@neungyule.com 으로 문의내용 작성 후 발송
3) 문자상담
휴대폰에서 문자보내기 이용, (받는사람)에 지역번호 없이 1688-4720 입력, 문의내용 문자 입력 후 발송 [이용방법 보기]

4) 카카오톡 채팅상담

- 방법1. https://pf.kakao.com/_tzxknxb/chat 연결 


- 방법2. 카카오톡 친구목록 검색(돋보기) > NE능률 또는 neungyule114 입력 후 검색 > 
채널 중 'NE능률 출판 상담센터' 추가


- 방법3. 아래 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