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공용 PC에서 사용 후 SNS 계정 로그아웃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
닫기
[필독] 고객문의 채널 이용안내 2021-07-14 |
|
---|---|
안녕하세요. NE능률입니다.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른 대응조치로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가능한 빠른 업무처리 및 대응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NE능률은 정부방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■ 고객문의 채널 이용 안내 1. 회원인 경우 2. 비회원 및 일반고객인 경우 로그인 없이 PC/모바일 이용 가능, contact.nebooks.co.kr 2) 이메일 ne114@neungyule.com 으로 문의내용 작성 후 발송 4) 카카오톡 채팅상담 - 방법1. https://pf.kakao.com/_tzxknxb/chat 연결
- 방법3. 아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|